System Compleat.

Seoul Cloud Foundry Meetup /w Josh Long the Spring hero

News


(younjin.jeong@gmail.com, 정윤진) 


2016년 7월 2일 토요일, 강남 선정릉의 D.Camp 에서 Spring / Cloud Foundry 밋업을 진행합니다. 주제는 "Cloud Native Java" 이며 이는 클라우드 시대에 맞는 애플리케이션의 개발과 테스트, 배포를 안전하고 빠른 속도로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Josh의 세션을 통해 개발자 분들께서는 넷플릭스, 알리바바, 티켓마스터와 같은 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Spring Boot / Spring Cloud 를 통해 클라우드에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배포하는 방법에 대해 즉시 아이디어를 가져가실 수 있을것입니다. 



About Josh Long 


Josh Long은 자바 및 스프링 선수로서 O'Reilly의 Cloud Native Java 를 포함한 5권의 책의 저자이며, Spring advocate team 으로 Pivotal 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트위터에서는 @starbuxman으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Spring 의 다양한 프로젝트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의 세션은 거의 대부분 라이브 코딩으로 진행되며, 자바 및 스프링에 대한 깊은 지식으로 개발자 여러분들께서 궁금하신 내용의 대부분에 대해 답변을 해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Spring Team 소개 

https://spring.io/team/jlong 


Blog

http://joshlong.com


Github 

https://github.com/joshlong



아래는 해당 Meetup의 링크입니다. 참석하시는 분들께서는 오른쪽의 RSVP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www.meetup.com/Seoul-Cloud-Foundry-Meetup/



7월 22일, 스프링 개발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아, 통역은 순차 통역으로 제공됩니다. 

D.Camp 위치 :  https://goo.gl/t8WlwO



(younjin.jeong@gmail.com, 정윤진)